2014년 7월 23일 수요일

하늘 부모님이 허락하신 하늘 자녀들만이 들어가는 천국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자녀들이 들어가는 평화의 나라


하나님의 법을 잘 지키는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장차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거룩한 성도들입니다.오직 하나님의 백성들만이 들어가는 영화로운 하늘 천국은 영원한 안식의 나라요,영원한 평화의 나라입니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 들어섰을 때, 나의 가족 외에 낯선 누군가가 집에 들어와 있다면?? 상상만으로도 소름 끼치는 일입니다.내 집에는 내 가족, 그리고 나와 내 가족이 허락한 사람만이 들어와야 합니다. 집은 나와 내 가족의 유일한 안식처인데, 그 소중한 권리를 침해당하는 건 불쾌감을 너머 위협적인 일임에 틀림없습니다.하나님의교회가 소망하는 천국도 이와 같습니다.
천국은 하나님의 자녀가 아닌 자들이 들어가는 곳이 아닙니다.만약 그렇다면 이는 천국에 무단으로 침입한 주거 침입자일 것입니다.주거침입죄는 사람이 거주하거나 관리하는 곳에 거주자의 허락이나 정당한 이유 없이 들어가는 것을 말합니다.가정집 뿐만 아니라 주택에 딸린 정원, 사무실, 공장, 선박, 차량, 숙박업소의 방, 캠핑카, 텐트 등 사람이 일상생활을 영위할 목적으로 점유하고 있다면 포괄적으로 주거침입죄 대상에 포함됩니다.이처럼 주거의 안전과 평온을 보호받고 싶은 것은 인지상정입니다.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영원히 거할, 평화롭기 그지없을 천국은 더더욱 그러할 것입니다. 바로 그 천국에 거할 자격조건인 하나님의 백성,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는 하나님의 이름을 아는 자들에게만 주어집니다.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 (이사야 52:6)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요한복음 1: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요한계시록 3:12)

천국에 들어가려면 하나님의 이름, 즉 예수님의 새 이름과 새 예루살렘의 이름을 알고 그 이름을 믿어야 합니다.즉, 천국 시민권자들(하나님의 자녀들과 백성들)은 예수님의 새 이름이신 안상홍님과 새 예루살렘의 실체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알고 믿는 자들입니다.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새이름인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한 하늘 자녀이자 하늘 시민권자들입니다.또한, 하나님의 법을 지키는 자들만이 천국의 시민으로 살아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는 자들이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절대 허락하지 않으셨습니다.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마태복음 7:21~23)

현재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하나님의 법인 안식일, 유월절, 여성도의 수건규례, 오순절, 초막절 등을 지키지 않는다면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누가복음 4:16, 마태복음 26:26~28, 고린도전서 11:1~6, 사도행전 2:1~4, 요한복음 7:2, 17~39). 하나님께서 명하시지 않은 불법,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등을 지킨다면 심판대 앞에서 천국이 아닌 다른 곳으로 내쳐지게 될 것이다.

인자가 …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 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그때에 의인들은 자기 아버지 나라에서 해와 같이 빛나리라 (마태복음 13:41~43)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영원한 평화의 나라 천국에 들어갈 자입니다.하나님의교회가 소망하며 꿈꾸는 하늘나라는 아무나 들어가는 곳이 아니며 오직 하늘 부모님이 허락하신 하늘 자녀들만이 들어가는 곳입니다.

출처 : 패스티브 닷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