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6일 금요일

창조주 하나님 = 엘로힘 하나님

천지를 지으신 우리 하나님


우리 하나님은 천지 만물을 지으신 하나님이십니다. ‘너희 하나님은 어떤 하나님이시냐’고 묻는 사람에게 ‘당신의 하나님은 어떤 하나님이시냐’고 한번 반문해보십시오. 자신의 하나님도
천지 만물을 지으셨다고 한다면 그분이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이시냐고 물어보십시오. 아니라면 성경이 증거하는 그 하나님이 아니라고 분명히 알려주어야 합니다.


창 1장 1절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여기서 하나님은 ‘엘로힘’이라는 복수 형태의 히브리어로 기록되었습니다. 곧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하늘과 땅을 창조하셨다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천지 창조 역사는 세상 사람들이 일컫는 어떠한 기적과도 비교할 수 없이 큰 기적입니다.
지구가 지금 이 순간도 엄청난 속도로 회전하며 달리고 있는데도 그 위에 살고있는 사람들은 아무도 넘어지거나 쓰러지지 않습니다. 측량치 못할 기이하고 오묘한 지혜로 천지와 만물을 지으시고 이런 놀라운 기적을 날마다 우리에게 안겨주시는 분이 바로 엘로힘 하나님이십니다.


창 1장 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우리의 모습대로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가 사람을 만들자” 하신 ‘우리’라는 하나님께서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인류 인생들을 지으셨습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를 지으시고 하나님의 형상대로 여자를 지으셨으니 남성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 여성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께서 반드시 존재하시지 않겠습니까?
남성의 형상을 가지고 계신 하나님을 ‘아버지 하나님’이라 부른다면 여성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은 당연히 ‘어머니 하나님’이라 해야 하겠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우리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대다수 기독교인들은 자신들의 하나님이 천지 만물을 지었다고 하나 성경은 천지 만물을 지으시고 인류를 함께 빚어내신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만이 절대 아니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구원받고 영생 얻으려면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을 만나야 합니다. 그 하나님은 우리 영의 아버지, 어머니이신 엘로힘 하나님이십니다.

이 사실을 우리가 확실히 믿고, 아직 하나님을 올바르게 알지 못하는 이 세상의 수많은 불쌍한 영혼들에 가서 바른 하나님을 다 전해주어야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