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7일 금요일

하피모! 도대체 뭐하는 단체인지 궁금합니다~


하.피.모란,
자칭 하나님의교회 피해자 모임입니다.

그들의 주장으로는 하나님의 교회는 시한부종말론적 교리를 가르쳐 재산을 갈취하는 사이비 이단교회이며, 하나님의 교회로 말미암아 가정 파탄, 이혼 등의 피해가 발생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주장하는 하나님의 교회 시한부종말론 교리, 재산갈취, 가정파탄, 이혼 등의 내용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이미 과거 대법원 재판을 통해 명백히 밝혀진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크리스챤 신문에 보도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법원(판결문 2006도 1356)은
"모든 증거를 종합해 봐도 하나님의 교회가 가정을 파탄시켰다고 인정할만한 자료는
발견할 수 없다"
고 판시

< 크리스챤 신문 2013년 12월 21일자 기사 참조 >


하피모는 이미 거짓으로 드러난 것을 마치 사실인양 조작하여 자신들이 피해자라 하고 있습니다.

하피모, 그중 특히 시위를 주로하는 강모씨는 거짓증거를 사람들에게 퍼뜨려 종교적 증오심을 일으키는 '헤이트 스피치'를 행하며 이로 인해 오히려 하나님의 교회에 피해를 입히는 가해자 임이 이미 언론 보도를 통해 드러났습니다.

기사의 일부를 인용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헤이트 스피치 긴급진단 2 하피모 강근병 해외종교사기 실체 추적
<현재 단독취재 > 2007년 재림주 선포 하얼빈 선언 목격자 15명 中현지 취재
하피모 강근병, 중국에서 시한부 종말론, 재산 갈취 물의



강씨는 '하나님의교회의 피해자'임을 부각시키며 "하나님의 교회의 시한부 종말론 사기에 속아 갖다 바친 내 전 재산을 돌려달라" 주장한 바가 있다. 그러나 여러 제보의 내용대로 강씨가 시한부 종말론과 재산 갈취 사기행각을 벌였던 인물이라면 그의 활동은 후안무치한 행위로 전락한다. 시한부 종말론과 재산갈취로 물리적 피해를 입힌 반사회적 인물이 바로 '강근병 자신'이 되기 때문이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가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큰소리를 치고 헤이트 스피치를 주도하며 사회분열을 조장하는 일은 공동체 사회에서 결코 용납될 수 없는 일이다

< 법무경찰신문 2015년 5월 7일 일자 기사 참고 >


오히려 강모씨 자신이 중국 하얼빈에서 스스로가 재림주라 주장하며 시한부종말론을 주장하며 신도들의 재산을 갈취 등을 행하여 물의를 일으킨 사람임을 알 수 있습니다.
스스로가 한 일을 되려 피해자인 하나님의교회 측에 떠넘기는 후안무치한 행각에 경악을 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저들은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명예를 훼손한 혐으로 고소, 고발되어 현재 법원에서 재판 중이거나 검,경 수사기관의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그 행위가 엄연한 불법이기 때문입니다.
이들의 이러한 행태에 대해서 범죄심리학자들이 정신의학적, 심리학적 측면에서 진단한 내용이 보도되었습니다.



헤이트 스피치 긴급진단 3
'헤이트 스피치'집단에 대한 전문가 진단 범죄 심리학자들, "과대망상 의심, 위험한 단체"





그 내용의 일부를 인용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들은 최근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특정단체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고소,고발당해 현재 법원에서 재판 중이거나 검,경 수사기관의 조사를 받고 있다.
하피모가 법적처벌에 대한 두려움이 없이 오로지 불법 활동에 전념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본지는 '긴급진단 3편'에서 실정법도 무시하고 상식을 벗어난 행각을 벌여온 하피모 단체와 자칭 재림주인 강씨의 헤이트스피치 활동, 지난 2007년 11월에 자신을 재림주로 주장한 하얼빈 선언문 등을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유명 범죄심리학자들을 통해 정신의학적, 심리학적 측면에서 진단해 보았다.

" 하얼빈 선언한 강씨의 행적은 전형적 사기범 유형 " 신경과 전문의 손석한 박사
" 강씨, 폴력 선동하는 히틀러 같은 위험 인물 " 범죄심리분석 전문가 공정식 박사
" 하피모, 헤이트 스피치, 피해의식 기반한 적대감과 분풀이 " 범죄심리학 대가 이수정 교수


< 법무경찰신문 2015년 5월 31일자 기사 참조 >

하피모 '하나님의교회 피해자 모임'이 아닌 오히려 허위주장을 함으로써
하나님의교회 측과 성도들의 명예를 훼손하고 사람들에게 종교적 증오심을 조장하는
'헤이트 스피치'를 펼치는 불법활동을 하는 위험한 단체 입니다.

진정으로 억울하다면 정당한 절차에 따라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시위를 행하고 법적 절차를 밟으면 될 일이건만, 허위사실을 유포하며 거리에서 큰 소리로 시위를 하며 오히려 시민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습니다.

자신들의 목적을 위해 허위사실유포 등 불법 행위조차 서슴치 않는 저들의 말에 조금도 귀기울일 필요가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대한민국은 분명한 종교적 자유가 보장된 나라로 자신과 다르다 해서 무조건 사이비, 이단으로 몰며 허위사실을 유포하면서까지 비방을 일삼는 저들의 행위는 사회구성원들의 분열을 조장하는 불법행위이며 범죄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국내,외에서 여러 자원봉사 및 지원활동을 행하여 지역사회와 국가, 더 나아가 전 세계의 평화와 화합을 위해 노력하여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라 하신 하나님의 가르침을 잘 실행하는 진실된 교회입니다.

저런 거짓된 이들의 말을 듣기 보다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2개:

  1. 하피모의 배후에 개신교가 있다는 사실도 아시죠?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사이비라고 할만큼 이상한 범죄는 개신교에서 다 저질러 놓고 그 화살을 누구에게 돌리는 건지..
    개신교에서도 이단하라고 하는 이상한 교리를 가진 자들이 하피모 회원중에도 있는걸 알면서도
    손을 잡았으니 하나님을 위한다는 명분도 거짓말이죠...진짜 너나 잘하시면 좋겠네요 하피모&개신교!!

    답글삭제
  2. 이런 내용을 사자성어로...
    적반하장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