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175개국, 2,500개 교회, 200만 성도의 세계적인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대내외적으로 ‘성경대로 행하는 교회’, ‘봉사 잘 하는 교회’, ‘이웃 사랑에 힘쓰고 해외선교가 활발한 교회’, ‘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 등의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서 자신의 배를 불리려고 헌금을 유용하거나 갈취하는 등의 물의를 일으키고 나간 하피모 주요간부들은 헤이트스피치로 어떻게 하면 하나님의교회 평판을 땅에 떨어뜨릴까 고심하고 있습니다.말하자면 하나님의교회의 평판을 두고 ‘흠집내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는 뜻입니다.
하피모 재림주강씨는 현재 인터넷 카페와 자신의 블로그 게시판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를 헤이트스피치로 비방선동하여 흠집을 내고 결국에는 무너뜨리고자 허위사실을 사실인 양 조작하여 유포하는 추종자들을 모으고 있습니다.그러나 이미 드러난 하피모의 조작실태(크리스챤신문,법무경찰신문)와 헤이트스피치의 악행을 손바닥으로 가린들 가려지기가 만무한 일입니다.
또한 하피모는 헤이트스피치 뿐 아니라 경악을 금치 못하는 범죄전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공금횡령,가정파괴,이혼조장,폭력행위,범죄전력 등 차마 입으로 담지 못할 일들을 서슴없이 자행하고도 마치 피해자인 척 세상에 자신들의 신분을 속이고 헤이트스피치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흠집내기에 열을 올리고 있으니 적반하장이 따로 없다는 말입니다.
하피모 그들이 주장하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가 시한부 종말론을 주장하는 교회’라는 내용과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로 인해 수많은 가정이 파괴되고 있다’는 내용은 이미 대법원에서 허위로 판명되었습니다(대법원 2007도3476, 2006도1356, 2005도6955). 또한 하피모가 동일한 내용을 담아 시위현장에서 배포하던 ‘대국민호소문’ 역시도 최근 법원에서 배포금지 가처분 명령을 받았습니다.
하피모의 헤이트스피치의 결과는 결국 하나님의교회를 와해시켜 개종을 요구하여 하피모 자신들을 따르게 하자는 것입니다.하피모의 헤이트스피치는 신앙의 자유를 짓밟고 인권을 유린하는 일입니다.하피모와 중세시대 하나님을 핍박했던 무리들의 공통점은 자만심에 젖어 일말의 죄의식도 없이 마녀사냥 식으로 증오발언을 쏟아내며 사람들을 선동하는 것입니다.
출처 : 크리스챤신문 언론보도 일부발췌
하피모 회원들 폭력이 심해도 너무 심하더라구요!! 완전 조폭수준의 폭력을 휘두르는 사람들이 무슨 피해를 봤다고 저리 난리를 치는지!!
답글삭제이들이 바로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양심에 화인 맞은 자들이죠!
조작으로 꾸며내어서 가정폭력과 이혼을 조장하고,,참.....할말이없네요
답글삭제오직 목적없이 저러진 않쵸??
답글삭제정말 돈밖에 모르는 ///
돈벌이라면 못할 것 없는...이성 없는 짐승!!!
에구~~
답글삭제이 모임의 주요간부가 공금횡령....
이거 딱 하나만 봐도 어떤 단체인지....
참 가관입니다..
정말 안타깝기 그지없네요...
답글삭제모두가 더이상의 피해를 보지않아야 할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