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5일 토요일

어머니의 따듯한 마음으로 농가일손돕는 하나님의교회~^^




홍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부족한 농가일손돕기 봉사활동^^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홍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서 8월24일 홍천군 두촌면에서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천했다는 소식입니다.각종 농산물 수확의 손길이 분주해지는 시기에 농가의 일손이 부족한 요즘~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각 지역교회가 농촌일손돕기에 나서 농민들의 시름을 덜고 있다는데요~


바로 홍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서 그 수고를 덜어주며 구슬땀을 흘렸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홍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고추 수확과 더불어 콩밭과 깨밭의 잡초 제거도 함께 하였다네요~ 정말 모든 일을 내 일처럼 봉사하시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입니다.


두촌면 자은리에서 농장을 운영하는 김성학 씨 농가를 방문하여 오전 10시부터 고추 수확에 대한 설명을 듣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습니다. 농가 주인인 김성학(68세) 씨는 “고추수확을 앞두고 일손이 부족하여 마음을 태우고 있었다. 더운 날씨인데도 불구하고 가족처럼 적극적으로 도와주어 정말로 고맙다”고 말했습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박진아(여.33) 씨는 “작은 도움이지만 기뻐하는 어르신의 모습을 보니 매우 뿌듯했다. 많은 연세에도 힘들게 농사를 짓는 분들이 많은데 부모님을 도와드리는 마음이 필요한 것 같다. 앞으로도 어머니와 같은 따뜻한 마음으로 지역사회를 돌아보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홍천뉴스 / 홍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부족한 농가일손돕기 봉사활동^^ 

댓글 2개:

  1. 오직 하나님의 사랑을 품고 이웃을 돌보고 돕는
    하나님의 교회~!! 정말 최고중의 최고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하늘어머니의 본을 따라 어머니를 닮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입니다.
      우리 하늘어머니 정말 최고이십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