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7일 수요일

영원한 생명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 - 하나님의교회


어머니의 애달픔으로 다시 맺어진 천생연분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전세계 70억 인구 가운데서 약 23%에 달하는 기독교인들은 아버지하나님을 통해서만 영원한 생명을 허락받을 것이라 기대하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저들의 소망처럼 정말 영원한 생명, 영생은 아버지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것일까요?
저들이 놓치고 있는 가장 중요한 진실 하나가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상식인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진리입니다.

모든 만물 속에 신성과 그 능력을 담아 놓으신(계 4:11) 하나님께서는 모든 생명이 '어머니'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주어지도록 하셨습니다.
그것은 영의 생명 또한 '영의 어머니'이신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만 주어짐을 알게하려 하심입니다.

그리고 예수님 또한 마지막 이 시대에 어머니하나님께서 등장하셔서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심을 증거하셨습니다.

 요한복음 6장 39절...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라려 함이니라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은 내게 주신 자 중에 내가 하나도 잃어버리지 아니하고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는 이것이니라

 요한복음 6장 40절...내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보고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는 이것이니 마지막 날에 내가 이를 다시 살리리라

 요한복음 6장 44절...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지 아니하면 아무라도 내게 올 수 없으니 오는 그를 내가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리라

 요한복음 6장 54절...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마지막 날을 강조하시며 구원사역의 완성을 마지막 날로 미루어 두신 예수님의 뜻은 무엇일까요?
6일 창조의 역사 속에서 6일째 하와를 창조하심은, 6천년 구속 사업의 끝에 등장하시는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생명의 완성이 이루어짐을 우리로 알게 하시려는 뜻이 있었습니다.
6천년이라는 긴 시간을 기다려 이 땅에 임하신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그 긴~ 기다림 속에서 얼마나 우리 하늘자녀들이 보고 싶으셨을까요... 얼마나 우리 하늘자녀들이 그리우셨을까요...

이 땅에서도 모든 어머니는 열 달이라는 그 시간을 참고 인내하며 뱃 속에서 자라나는 자녀를 위해 모든 좋을 것을 아끼지 않습니다.
눈,코,입...손과 발이 지어져 감에 따라 그리움은 더욱 사무쳐가고 마침내 열 달이라는 그 시간의 끝에 보고팠던 그리움이 상봉의 기쁨과 감동의 눈물로 뒤엉킵니다.
열 달이라는 시간도 이처럼 애틋할진대...6천년의 시간은 어떻게 형용할 수 있을까요?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시어 영적인 눈,코,입..손과 발..그 모든 것을 지어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보고픔도, 그리움도 없는 영원한 천국에서 영원히 함께 하고픈 우리 모두의 어머니!! 그 간절하신 바램이 속히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
어머니하나님 믿으시냐구요? 
네~~!! 저는 자랑스러운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자녀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믿어요~^^

출처 : happydream69님의 블로그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